자주하는질문

홈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사이트 이용에 관해 궁금하신가요?

Internet explorer에서 홈페이지가 깨져 보입니다.
보기

현재 유니와이즈 홈페이지는 Internet explorer 10 버전 이상에서 정상적으로 호환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그 이하의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야 합니다.

* 아래의 URL에서 Internet explorer 업그레이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보기

해당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주로 아래와 같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정상적인 로그아웃 여부 확인
    - 노트북과 데스크탑 동시 수강 또는 도서관, 기숙사 등 공용 PC를 사용하실 경우 
      모든 PC에서 로그아웃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셨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쿠키 허용 및 차단된 사이트 여부 확인
    - 아래의 경로를 통하여 쿠키를 허용해주시기 바라며, 차단된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크롬 브라우저 - 설정 - 고급 - 개인정보 및 보안 - 콘텐츠 설정 - 쿠키 - 허용 체크
③ 공용 네트워크 이용
    - 도서관 등 공용 네트워크를 이용할 경우 보안 등의 이유로 차단되어 쿠키 허용이 자동으로 해제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장소를 이동하시어 재생을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해당 네트워크 관리자 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④ PC 재부팅 및 타 브라우저 이용
    -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므로 PC를 재부팅하시어 재시도해주시기 바라며, 
      타 브라우저(익스플로러 등)를 통해서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나타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주시면 원격 진행을 통해 오류 사항을 검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개의 ID로 두 명 이상이 수강해도 되나요?
보기

불가능합니다.
한 개의 ID로 두 명 이상이 수강할 경우 아이디 공유에 해당되며,
아이디 공유는 불법 행위에 해당되어 적발 시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한 사항은 [학습지원센터]-[ID공유금지 정책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제도에는 무엇이 있나요?
보기

유니와이즈에서 상시적으로 주어지는 할인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수강 할인]
이전에 수강신청하였던 강좌를 재수강하게 되면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기출문제 등록 할인]
기출문제를 등록하고 등록한 문제가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 10% 할인권이 주어집니다.
동일한 기출문제가 이미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5회 참여 가능합니다.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할인권 발급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수강후기 작성 할인]
수강후기 작성 시 10% 할인권으로 선택하여 글을 등록해주시면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 10% 할인권이 주어집니다.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할인권 발급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개설해주세요 참여 할인]
개설해주세요 참여 시 10% 할인권으로 선택하여 글을 등록해주시면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 10% 할인권이 주어집니다.
이벤트는 1회 참여 가능합니다.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할인권 발급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패키지 할인]
각 계열별 중요 과목 또는 선학습과목과 전공과목을 묶어놓은 패키지 강좌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로 지정된 강의를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 가능하며, 패키지 강좌의 할인율은 최대 30% 입니다.

무료 연장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기

무료 연장권은 [MY캠퍼스]-[연장/재수강 신청]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보유하신 연장권에 해당되는 일수만큼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또한 무료 연장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이며, 자세한 사항은 [MY캠퍼스]-[수강중인강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권 또는 연장권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보기

로그인하신 후, [MY캠퍼스]-[할인권&연장권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확인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보기

로그인 후, [MY캠퍼스]-[수강확인증] 페이지에서 발급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유니와이즈 고객행복센터 1899-7454
학점은행제 고객행복센터 02-2149-0803~4
상담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