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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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이용에 관해 궁금하신가요?

교재를 열람할 경우 흰 화면이 나타납니다.
보기

우선 강의교재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1.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 위의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Adobe Reader 프로그램 설치
- 재부팅 후 교재 열람 시도

2. 이전에 강의교재를 정상적으로 열람하였거나,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람이 안될 경우
- 일부 PC 사양에 따라 Adobe Reader 프로그램 구동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Adobe Reader 프로그램을 새롭게 재설치하시거나 
  
타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를 이용하여 강의교재 열람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리더 설치 시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오류' 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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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메세지는 이전 버전의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설치 및 제거되었던 기록이 남아 있을 경우
나타나는 메세지이며, 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우측의 링크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인스톨 프로그램 설치 바로가기)
② Uninstaller 하늘색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③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④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⑤ 완전히 제거되었다면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다면 제어판에서 더블 클릭하여 제거 후,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교재는 어떻게 보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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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의 모든 강의는 교재를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교재는 수강신청 후 결제가 확인되면 [MY캠퍼스]-[수강중인강의]-[강의보기]-[강의교재]에서 교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교재를 통합한 파일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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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에서 제공되는 강의교재는 강의내용에 대한 많은 부분을 담고 있는 관계로 강의교재 열람 시
강의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고있어 한 번에 출력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에 따라 유니와이즈 관리자 측에도 강의교재를 통합한 파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일일이 출력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교재 출력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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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중 제공되는 PDF 파일의 강의교재는 출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강의교재의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타 브라우저(익스플로러, 크롬 등)를 통해 다시 한번 출력을 시도해보시길 권해드리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유니와이즈 고객행복센터 1899-7454
학점은행제 고객행복센터 02-2149-0803~4
상담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