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홈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사이트 이용에 관해 궁금하신가요?

모바일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보기

먼저, 접속한 URL이 www.uniwise.co.kr인지 확인합니다.
URL이 맞다면 아래와 같은 순서에 의해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 AquaNManager 설치하기 
  동영상 재생을 시작하기 전 app(앱 스토어) 또는 market(안드로이드)에서 [AquaNManager]어플을 설치하신 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브라우저 설정하기 
 ① 모바일 기기에서 브라우저 접속 후 "페이지 컨텐츠 설정" 접속 
 ② "자바스크립트 실행" 문구 뒤의 체크박스에 체크 
 ③ 캐시삭제, 기록삭제, 쿠키 삭제 
 ④ 설정 완료 후 브라우저 종료 
 ⑤ 재실행

♣ 위의 사항(AquaNManager 설치 및 브라우저 설정)과 같이 실행한 후 같은 문제가 반복될 시,
  모바일 기기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AquaNManager]어플을 재설치 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루팅 혹은 탈옥한 모바일 기기에서는 오류발생으로 인해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와 같은 실행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 1:1게시판을 이용하거나 고객행복센터(1899-7454)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강의를 재생하면 중간중간 끊기거나 소리만 나옵니다.
보기

네트워크가 불안해서 나오는 현상입니다.
모바일 특성상 이동이 많거나 다른 전파방해요인이 많은 곳에 있을 경우 일어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카페, 학교 등에 설치되어있는 무선 네트워크를 연결하여 수강할 시, 여러사람이 함께 사용하기때문에
동영상 재생불가, 동영상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끊김현상이 나타날 경우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에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보기

우선 접속하신 URL이 www.uniwise.co.kr 인지 확인해야 하며,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소문자 대문자를 잘 구분하였는지 확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로그인이 불가할 경우 모바일의 웹 설정에서 쿠키허용을 체크하도록 하고 캐시를 삭제합니다.
이러한 조취 후에도 로그인이 안될시 유니와이즈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수강할 경우 동영상 배속을 설정 할 수 있나요?
보기

애플 IOS,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배속조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지원가능한 기종은 무엇인가요?
보기

안드로이드, 애플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모든 모바일기기에서 동영상 지원이 가능합니다.
* 윈도우 폰 및 윈도우 테블릿pc는 pc강좌와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하시면 됩니다.

태블릿 PC(아이패드, 갤럭시 탭) 에서는 어떻게 수강해야 하나요?
보기

태블릿 PC(아이패드, 갤럭시 탭)에서 수강을 원하실 경우, pc 강좌를 신청하실 때에 모바일 강좌도 함께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미 pc 강좌를 수강하고있다면, 모바일 강좌를 추가적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구매하고자 할 시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수강할 경우 수강료는 어떻게 되나요?
보기

모바일 강좌는 pc 강좌와 함께 구매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강좌의 수강료는 pc 강좌 금액의 30%입니다.
예) [개념완성]집합론 100,000원(pc 강좌)+30,000원(모바일 강좌)=130,000원을 결제하면 됩니다.

pc 강좌를 신청했는데, 추가적으로 모바일 강좌를 신청할 수 없나요?
보기

모바일 강좌는 홈페이지에서 추가신청이 불가하므로 모바일 강좌 수강료를
유니와이즈 입금전용계좌(하나은행 188-910016-03104)로 입금해주시는 방법과
신청한 pc 강좌를 환불하신 후, 모바일 강좌와 함께 재신청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시어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학습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보기

♣ 모바일 강좌 학습방법

1. App 또는 Market에서 'AquaNManager' 어플 다운
2. '모바일 기기에서 유니와이즈 홈페이지(www.uniwise.co.kr) 접속
3. 로그인 후 맛보기영상을 통해 강의 내용 및 동영상 정상 재생 확인
4. 모바일 강좌 구매(모바일 강좌는 ‘PC강좌’와 동시구매 하셔야만 모바일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5. 모바일 기기에서 'MY캠퍼스' 접속 후 동영상 재생

*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동영상 지원이 가능합니다.

유니와이즈 고객행복센터 1899-7454
학점은행제 고객행복센터 02-2149-0803~4
상담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