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하려는데 '파라미터의 데이터 설정이 잘못되었습니다.' 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보기
|
우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결제를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계속해서 결제와 관련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 혹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재접속 ① 즐겨찾기 또는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했을 경우만 해당 됩니다. ② 주소창에 유니와이즈 홈페이지 url을 직접 입력하시어 홈페이지를 재접속 합니다. (www 포함)
*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복원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설정(Alt+x)을 클릭한후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② [고급]탭에서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하여 다시 한번 시도합니다.
* 팝업 차단 사용 해제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실행 후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에서 '팝업 차단 사용' 항목을 체크 해제합니다. ② 유니와이즈 홈페이지 접속 후 결제를 다시 한번 시도합니다.
* 타 브라우저 이용 ① 인터넷익스플로러 ② 크롬 ③ 파이어폭스 등
* 모바일 기기 이용 ① 모바일 기기에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② 모바일 기기에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확인
① 회원 정보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에 특수 기호가 기입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
강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보기
|
유니와이즈의 환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5강 이하로 구성된 강좌 ① 수강시작일로 부터 3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을 시 결제금액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② 수강시작일로 부터 3일 이내 2강이하 수강 시 결제금액의 70% 환불 가능합니다. ③ 수강시작일로 부터 3일 이내 해당 강좌구성의 50%이하 수강 시 50% 환불 가능합니다. ④ 수강시작일로 부터 3일 이내 해당 강좌구성의 50%초과 수강 시 환불 불가합니다. ⑤ 강의를 수강하지 않으셨다 하더라도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이 경과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교재 열람 및 다운로드도 수강 기록에 포함됩니다. (ex. 교재 1강 열람 또는 다운로드 시 1강을 수강한 것으로 적용)
■ 15강 초과로 구성된 강좌 ①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을 시에 환불을 요청하시면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2강이하 수강하였을 경우 70%환불 가능합니다. ③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8강이하 수강하였을 경우 50%환불 가능합니다. ④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8강초과 수강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⑤ 강의를 수강하지 않으셨다 하더라도 수강시작일로부터 5일이 경과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교재 열람 및 다운로드도 수강 기록에 포함됩니다. (ex. 교재 1강 열람 또는 다운로드 시 1강을 수강한 것으로 적용)
■ ALL PASS 상품 ① 올패스 상품은 모바일 무료 수강권이 포함된 강좌입니다. 수강신청 시 모바일 강좌가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② 올패스 상품은 각 학부(학과)별 전공기초/전공필수/전공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수강신청 시 회원별 희망 강좌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올패스 강좌 구성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③ 올패스 상품은 수강 기간 및 과목 변경이 불가합니다. ④ 올패스 상품은 유니와이즈의 모든 인강과 마찬가지로 강좌 재생시간이 3배수입니다. - 3배수 초과 수강 필요시 고객센터(1:1게시판) 로 문의하시면 검토 후 초기화해 드립니다. ⑤ ID 공유 등 비정상적인 수강 패턴 및 상업적 목적 활용 시 정책에 의거하여 수강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⑥ 올패스 환불규정은 단과 강좌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15강 초과 구성 강좌 환불규정) - 수강 강좌수에 따른 차감액이 환불액을 초과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다다익선 ① 패키지 강좌 환불 시 단과 강좌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② 일부강좌 환불 시, 나머지 강좌는 원래의 수강료(원가)로 변경됩니다.
■ 패키지 강좌 ① 패키지 강좌 환불 시 단과 강좌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② 일부강좌 환불 시, 나머지 강좌는 원래의 수강료(원가)로 변경됩니다. ※ 수강기간은 변경(지정)이 불가하며, 결제 완료와 동시에 시작됩니다. ※ 모바일 강좌는 일반 강좌의 환불규정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수강 연장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결제 시 적용한 할인권은 재지급되지않습니다. ※ 가상계좌(무통장입금) 환불의 경우, 환불 진행일로부터 은행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됩니다.
|
|
맥(Mac OS)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보기
|
우선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시도하시어 사파리 브라우저의 설정값을 적용하시기 바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류사항을 해결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결제하려는데 오류 현상이 나타납니다.
보기
|
먼저, 아래의 url 에서 'INIpay 마법사(결제모듈)'을 설치하여 실행시킵니다. ☞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INIpay 마법사' 프로그램은 INIpay 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으로, INIpay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으니,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있다면 저장하신 후 실행시키셔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오류사항이 나타날 경우, 오류화면이나 코드 등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주시거나,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 문의를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결제하려는데 결제창이 잘려서 보입니다.
보기
|
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키보드 [Tab] 버튼을 이용하여 잘려진 부분이 확인되는지 체크해봅니다.
2. 마우스 휠을 움직여 잘려진 부분이 확인되는지 체크해봅니다.
3. 브라우저 화면 크기 설정이 100%로 설정되어있는지 체크해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kg이니시스 고객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어 원격지원을 통해 오류사항을 검토받으시기 바랍니다.
|
|
신용카드 지불실패가 나왔어요.
보기
|
신용카드 결제 시 지불 실패가 나오는 이유는 카드사의 카드 정보와 회원님이 기재한 카드 정보가 달라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잦은 오류안내> - 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과 :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 하셔야 합니다. - 유효기간 오류 :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카드가 월/년 으로 표기 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 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거래 TIMEOUT : 승인 시간이 초과된 경우로 주문을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합니다. - 해당 카드사 전화 요망 :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
|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보기
|
①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결제 페이지 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 후 발급하고자 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②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하지 못하였을 경우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을 일대일 문의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또한 등록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보기
|
유니와이즈는 면세사업장에 해당되므로 세금계산서가 아닌 전자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결제 전 일대일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보기
|
[MY캠퍼스]-[환불신청]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려는 과목명, 환불받으려는 계좌정보, 환불사유를 작성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은 유니와이즈의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
|
|
|
|
|
해외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기
|
* 국내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의 경우 우선 해당 카드사를 통해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가능여부를 확인한 뒤, 'ISP인증서비스' 또는 '안심클릭' 등의 인증 절차를 받으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증 절차는 카드사 마다 차이가 있으니,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를 해보신 후 가입하셔야 합니다.
* 해외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의 경우 해외비자, 해외마스터, 해외JCB 3가지 해외카드가 결제 가능합니다. 해외비자/해외마스터/해외JCB 세 카드는 3D(온라인 인증 시스템)인증서비스에 등록된 카드만 결제가능합니다.
|
|
|
|
|
할부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보기
|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50,000원 이상부터 할부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해외카드는 할부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