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C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순서
- ① 고객행복센터 전화상담을 통해 원격지원 가능시간을 정합니다.
- ② 기술지원팀 담당자가 회원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연결 될 때까지 약간의 시간 소요)
- ③ 담당자와 연결이 되면, 담당자가 회원님의 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정하게 됩니다.
- ④ 문제를 진단 후 해결이 되면, 담당자가 접속을 끝냄으로써 원격지원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기 전에 FAQ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 원격지원서비스란 ?
원격지원서비스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1차 전화상담을 진행하신 뒤에 안내에 따라 실행됩니다.
본 서비스는 회원님의 PC 오류해결을 위한 목적으로만 진행되며, 회원님 컴퓨터 시스템 오류의 경우 해당 제조사(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리눅스)의 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운영자가 원격제어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인터넷 뱅킹이나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후 예기치 않은 문제로(바이러스, 악성코드, 하드디스크 이상) 인해 불가피하게 부팅이 안되거나, 회원님께서 보관하고 있는 데이터 및 프로그램이 손실될 수 있사오니,
중요 데이터가 있으시면 원격지원 실시 전에 반드시 백업(Back up)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이해하시고 동의하신다면 고객행복센터(1899-745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