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홈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사이트 이용에 관해 궁금하신가요?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보기

먼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대문자 소문자를 구분하였는지 확인합니다.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문제입니다. 익스플로어 초기화를 하신 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검사하시면 됩니다.
 ① 인터넷창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을 클릭하여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기록 등을 삭제
 ② 인터넷창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원래대로] 버튼 클릭 후 확인 
 ③ 설치된 모든 툴바 삭제
 ④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 및 치료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 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보기

[로그인]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정보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한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입니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보기

홈페이지 내에서 일반적인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고객행복센터(1899-7454)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할때, 학교 검색이 안되요
보기

주기적으로 학교 목록을 추가 등록하고 있으나, 신설 학교 또는 간혹 등록되지 않는 학교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학교 등록을 원하시면 support@uniwise.co.kr 에 학교 정보와 함께 등록 요청해 주세요.

※ 학교 등록에 필요한 정보 
 ① 학교명 
 ② 학교 주소 (우편번호 포함) 
 ③ 학교 전화번호 
   (학교 등록은 요청후 1~2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
보기

로그인하신 후 [MY캠퍼스]-[회원탈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와이즈 고객행복센터 1899-7454
학점은행제 고객행복센터 02-2149-0803~4
상담시간: 10:00~17:3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